왜 가위 바위 보인가?
가장 대중적이고, 평이한 생활놀이를 매개로 한 생활여가 문화의 발견
‘양자승패’ 만연의 O. X 세상에 삼자간 균형과 절대승자가 없는 상생의 철학을 확산
비영리 법인을 통한 사회운동과 사회사업의 공적 주체 역할 담당
활동 분야
팀빌딩 프로그램 개발
가위.바위.보 게임을 ‘팀 빌딩’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고객 서비스 산업 시장 개척 ( 기업, 관공서, 교육단체 등 )
공익 활동
게임을 통한 사회적 기부와 모금활동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기부문화의 NEW 패러다임을 개척하는 공익활동
콘텐츠 개발
가위.바위.보를 소재로 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 영상, 게임, 게임도구, 머천다이징 등 )